질문하기

뒤로가기
제목

키즈카페 관리 문의

작성자 포아트(ip:)

작성일 2020-07-20 10:45:46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심려를 끼쳐드린점 죄송합니다.
홈플러스 가양점은 저희가 직접운영하는 매장이 아니며 저희 제품으로 운영하는 다른 사업자분이십니다.
저희 제품과 이름이 사용되는 만큼 저희도 매장측에 연락하여 느끼신점 전달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습니다.

저희 브랜드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이 계시는 만큼 저희도 좀더 노력하며
매장 사업자분들께 운영에 대해 메시지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홈플러스 가양점에 왔는데 매장관리는 본사에서 안하시나봐요? 입장시 손소독 필수라고 쓰여있고 체온검사도 한다고 되어있는데 직원이 문제인건지 아무 것도 안하시는데요? 여기와서 양말 벗었는데 발이 시커매졌어요 매일 전체소독이라고 써놓고선 소독이 아니라 기본 청소도 안되는듯. 다른 애들 둘이 마스크 안쓰고 막 돌아다니는데도 아무제재도 없구요. 레이싱존이 문을 닫았으면 입구에 notice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들어가서 알았네요 돈아깝게시리. 직원분은 처소가 귀찮은건지 오로지 볼풀장에 공 밖에 던지지말라는 말뿐이사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