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뒤로가기
제목

무게

작성자 포아트(ip:)

작성일 2019-07-09 11:44:15

조회 4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포아트입니다.

- 혹시 스티로폼처럼 부서지는 소재가 박스 내외부에 포함되어 있나요?(잘 부서지나요?)

두줄요약
일반적인 스티로폼(EPS)처럼 쉽게 부서지거나 떨어지지 않고요 소재는 다르고 성형 기법만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티로폼보다 뛰어난 단열/보온/보냉 효과, 완충성, 가벼움 + 친환경 PP 플라스틱의 열에 강함, 강도, 내구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저희 포아트의 모든 제품은 EPP 단일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손잡이 스트랩 제외)
EPP(Expanded Polypropylene)’는 발포 폴리프로필렌이라고 하는데요.
EPP는 스티로폼과 달리 아기들 젖병이나, 위생 용기에도 쓰이는 PP(Polypropylene) 플라스틱 소재를 발포해 만든 친환경 소재입니다.
어떠한 화학첨가물 없이 마치 뻥튀기처럼 열만을 이용해 발포(Expanded) 하여 성형한 제품입니다.

<EPP 주요특징>
1. 열에 강하다.
2. 반복 충격에 대한 완충기능이 뛰어나다.
3. 높은 강도와 내구성으로 경량화가 가능해 스틸 소재 대체가 가능하다.
4.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다.
5. 기계유나 용제, 가솔린 등에 쉽게 연화되지 않아 내약품성이 우수하다.
6. 인체에 무해하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하며, 복잡한 형상의 성형이 가능하고 화학처리와 부식에 영향이 없어
전자제품 포장 및 자동차 부품, 구조물 등 고가 제품의 포장재와 산업용 자재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EPP 소재가 널리 활용된 제품에는 오토바이 헬멧, 드론이나 모형 항공기 몸체, 요가 폼롤러, 자동차 범퍼 등이 있습니다.

EPP는 최고의 단열재 중 하나입니다.
발포 과정에서 생긴 수많은 공기층은 충격을 흡수하고 완화시켜주며, 공기를 가두어 둠으로써 뛰어난 보온/보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한성 및 내열성(-40°~+130°)이 강한 소재의 특성상 외부의 열과 냉기 차단 효과로 단열성능까지 우수하여 보온/보냉 효과에 대한 지속력이 강합니다.


- 사람이 올라가 앉아있는 사진 봣는데 몇 키로까지 아이스 박스가 버티나요?

세줄요약
뚜껑 중앙부를 제외한 바깥쪽, 제품 본체는 약 120kg의 중량까지 버틸 수 있으며 뚜껑의 중앙부는 50kg까지 버틸 수 있어 중앙부만 집중적으로 누르는 경우를 피해 주십시오.
색상의 성질과 특성상 그레이가 옐로우 보다 내구성이 약간 더 높으므로 조금이라도 더 튼튼함을 원하신다면 그레이, 가볍게 들고 다니거나 가정내에서도 산뜻하게 사용하시려면 옐로우를 추천드립니다.
중앙부를 직접적으로 누르지 않는 이상 텐트로 인한 걱정은 않으셔도 되며, 사람이 뚜껑 중앙부에 올라서거나 앉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EPP 소재는 완충성이 뛰어나고 자동차 스틸 소재를 대체할 만큼 높은 강도와 내구성으로 자동차 경량화에 비밀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저렴한 가격, 다양한 활용성, 뛰어난 성능, 더 큰 용량, 가성비에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1박2일 캠핑에 최적화하였으며 그 외 가정에서 아이들 장난감 보관함 또는 자동차에서 마트에서 장 보신 후 냉동식품이나 신선식품 보관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냉/보온 효과에 영향을 주는 햇빛의 열 차단을 위해 뚜껑의 경우 본체보다 공기층의 비율이 더 높으며 이로 인해 본체보다 강도와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장시간 24시간 이상 물을 보관 시 초 미세한 입자 사이로 물이 빠져나올 수 있어 사용 후 물은 바로 버려주시고 자연 건조하시면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에서 실험 결과 물이 가득 담긴 극한상황에서 24시간이 지난 후에는 제품 외부에 물방울이 맺히는 형식으로 물이 빠져나오며 주룩주룩 새어 나오는 현상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포아트는 다년간 단열재와 EPP, EPS, XPS 등 소재를 연구하고 국내에서 금형부터 제조까지 성형제품을 직접 생산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생각하는 지피에스코리아(주)의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혁신적인 아이템 판매해주셔 감사합니다
혹시 스티로폼처럼 부서지는 소재가 박스 내외부에 포함되어 있나요?(잘 부서지나요?)
사람이 올라가 앉아있는 사진 봣는데 몇 키로까지 아이스 박스가 버티나요?
텐트무게가 꽤 있는데 혹 텐트같은 무게에 갑작스레 깔리면 스티로폼처럼 부서질까 싶어서요

너무 가볍게 제작되았는데 내용상에는 자세히 없어 문의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비밀글 뚜껑 이**** 2023-09-23 17:00:56 0점 에어쿨러 - 피크닉 & 아이스박스 35L (신소재 EPP, 단열/보온/보냉)

  •    답변 비밀글 뚜껑 포아트 2023-10-13 08:30:09 0점

  • 문의 HIT 박**** 2021-08-20 22:41:41 0점 에어쿨러 - 피크닉 & 아이스박스 35L (신소재 EPP, 단열/보온/보냉)

  •    답변 문의 HIT 포아트 2021-09-16 14:04:57 0점

  • 배송 HIT 이**** 2021-08-03 13:00:25 0점 에어쿨러 - 피크닉 & 아이스박스 35L (신소재 EPP, 단열/보온/보냉)